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은 뉴미디어 매체를 활용한 산업정책기술문화 등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 정보포털 서비스 구축을 통한 대국민 홍보기능을 강화하고 대한민국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겠습니다

고객헌장
  >  고객센터  >  고객헌장

우리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은 고객에게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대의 사명이자 보람으로 여기고, 전 임직원의 결의를 모아 다음 사항을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문성과 역량강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고객의 업무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신속‧정확‧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고객의 의견이 항상 옳다는 생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매년 고객에게 서비스 실천에 대한 평가를 받고 이를 반영하여 최고의 업무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
재단의 고객여러분께서는 재단과 관련된 개선사항 또는 바라는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고객서비스 부서를 통해 언제든 자유롭게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.

컨텍포인트
서비스명 담당부서 전화 FAX E-mail
아이디어 제안 CS팀(전략기획팀) 070-5050-9123 02-2038-6623 jjy80@kimac.or.kr
불법행위 신고